일화와 함께하는 AI 기반 피드백 분석
Anecdote는 제품, 고객 경험(CX) 및 엔지니어링 팀을 위해 맞춤화된 혁신적인 AI 기반 피드백 분석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. 이 플랫폼은 의미론적 검색과 AI 생성 요약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한 곳에서 풍부한 고객 통찰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두드러진 기능은 고객 피드백에서 강조된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버그 분석 기능입니다.
Slack과의 원활한 통합은 기능을 향상시켜 사용자가 중요한 버그 보고서와 고객의 문제점을 직접 받은 편지함에서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 Anecdote는 NPS, CSAT 및 감정 분석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분석을 지원하여 팀이 고객 경험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50개 이상의 출처에서 피드백을 집계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트렌드와 통찰력을 식별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고객 만족에 집중하는 조직에 필수적인 도구가 됩니다.